Quantcast

[오늘의 운세] 19일, 별자리 운세로 보는 일주일의 시작…‘애정운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의 운세를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9일 월요일을 맞이해 별자리 운세에 이목이 쏠렸다.

다음 운세 캡처
다음 운세 캡처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아래와 같다.

물병자리 (01.20~02.18)

움츠리지 말고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세요. 게으름은 절대 금물! 자신감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와주면 나중에 몇 배의 보상을 받게 될 거예요.

애정운: 즐거운 만남 가운데 서로 다른 생각을 할 수 있으니, 감각 있고 편안한 대화로 상대를 꽉 붙잡으세요.

물고기자리 (02.19~03.20)

집중력이 좋고 감각이 예민하니, 미루어 왔던 일들을 처리하기에 적합한 시기네요.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요. 이성 간에는 사랑이 샘솟는 시기이군요.

애정운: 서로가 상대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며 자신감을 북돋워 주세요. 특별한 감정이 생길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양자리 (03.21~04.19)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날이에요. 자신의 좋은 점을 생각하고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바라보세요. 원하는 행운이 곧 찾아올 거예요.

애정운: 취미활동을 함께해 보세요. 쇼핑이든 스포츠이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황소자리 (04.20~05.20)

인품과 재능, 의욕을 인정받게 되네요.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하겠군요. 다만, 성실히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신용이 떨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애정운: 서로의 눈길에 이끌려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짜릿한 데이트가 예상되니 가슴으로 사랑을 느껴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05.21~06.21)

이직하거나 일상에 변화가 생기겠어요. 유학 시험을 보거나 프로젝트팀에 선발되어 어려운 관문을 뚫게 될 거에요. 행운을 붙잡으려면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애정운: 솔로엔 좋은 기운이 솟아나고 있군요, 커플은 서로의 고민과 갈등, 스트레스를 함께 풀 수 있는 편안한 만남입니다.

게자리 (06.22~07.22)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때예요.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서두르지 말고 철저히 조사한 후 일을 진행하세요.

애정운: 솔로는 현실이 지루한 하루^^ 커플은 상대방과 사소한 말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자제력을 기르고 편안함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사자자리 (07.23~08.22)

이동의 시기에요. 변화의 과정에 필연적으로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의기소침해질 수도 있어요. 운명이 바뀌는 시기이니 과거에 대한 미련을 떨쳐 버리고 새로운 날을 맞이하세요.

애정운: 누군가의 도움으로 데이트가 한결 부드러워지는군요. 솔직한 감정 어필 보다는 편안한 만남을 유도하세요.

처녀자리 (08.23~09.23)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 날이에요. 그동안의 고생을 잊을 만큼 기쁜 소식이 들려오네요. 게으름 피우지 말고 목표를 향해 정진하세요. 중요한 일에 도움을 줄 인연이 나타날 수도 있어요.

애정운: 상투적인 말보다는 진심 어린 선물이나 깜짝 이벤트 등으로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들어 주세요.

천칭자리 (09.24~10.22)

새로운 생각이 떠오르니 아이디어가 필요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 특히 좋은 날이에요. 단, 거짓말이나 불필요한 말 한마디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말할 때 신중하세요.

애정운: 와우! 서슴없이 사랑의 큐피드를 강하게 날려 보세요. 행복하고 설레는 만남이 예상됩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아이디어가 샘솟고 자신감이 넘치는 날이에요. 주변이 도우니 마음 또한 여유로워요. 계획하던 일이 준비되었다면 실행에 옮기세요.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마세요.

애정운: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상대가 마음을 활짝 열고 달려올 거예요.

사수자리 (11.23~12.24)

심신의 안정이 최우선이에요. 우울해지는 경향을 조심하면, 생활과 환경이 안정될 거예요. 오늘은 정서적으로 불안하니 휴식을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해보세요.

애정운: 상대방으로 인해 실망이나 충격을 받을 수 있으니, 만남을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겠네요.

염소자리 (12.25~01.19)

기회가 왔다면 신속하게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카리스마가 넘치는 시기니 걱정하지 마세요.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애정운: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게 되고 열정적인 데이트가 예상되므로 혹시나 데이트를 뒤로 미루지 마세요.

출처: 다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