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크로닷, 충북 제천서 부모님 따라 뉴질랜드로 이민…’인스타그램 댓글 제한은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마이크로닷이 자신의 부모님과 관련된 이야기들이 수면위로 떠오르자 인스타그램 댓글 기능을 제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신의 모든 일상을 드러낸 마이크로닷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마이크로닷은 “40대 초반 이상부터는 형님으로 부른다”며 “뉴질랜드에 있을 때 친구 아버지와 단둘이 낚시를 간 적이 있다. 어른들이 어렵지 않다”고 말했다.

마이크로닷은 지난 3월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고향인 충북 제천을 방문한 바 있다.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방송 캡처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방송 캡처

당시 마이크로닷은 “내가 태어난 고향이 충북 제천”이라고 밝히며 얼음낚시에 도전했다.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1993년 충북 제천에서 태어난 마이크로닷은 4살 당시 부모님을 따라 뉴질랜드로 이민을 간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크로닷은 대한민국, 뉴질랜드 이중 국적자이며,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는 1997년 부근 충북 제천 송학면 무도리에서 있었던 마이크로닷의 부모님과 관련된 이야기들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