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8년 11월 18일 (음력 10월 11일 갑인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11.18 09: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1일 쥐띠는 작심삼일이 될 수 있으니,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집안에 슬픔과 기쁜 일이 동시에 발생하니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할 것이다. 자신의 일보다 집안 일에 신경 쓰는 게 집안 뿐 아니라 오히려 훗날 당신의 앞날에 더욱 유리 할 것이다. 당장의 기쁨에 너무 도취되지 않도록 감정을 조절하는 게 좋겠으며 새로운 고민거리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으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라.

소띠(85, 73, 61, 49년생)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멀지 않아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되니, 지금의 노력보다 더한 노력을 하는 게 낫겠다. 무엇보다도 적극성에서 인정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니, 평소보다 좀 더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는 게 좋을 것이다. 관직을 얻거나 시험에 응하려는 사람은 더욱 희망적이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안 좋은 상황이라 생각했는데 극적인 반전을 맛볼 수 있는 날이다. 가급적이면 혼자 있는 시간보다는 주위와 어울리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하다. 여러 사람과 만나는 시간이 많아 질수록, 구하고자 하는 것이 구해질 것이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경쟁을 하게 되더라도 대립보다는 타협과 서로에 대한 조화가 후에 상대방은 물론 당신에게도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을 가르치거나 조언을 해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은 오늘만큼은 상대방을 말보다는 자그마한 행동을 보여줌으로써 설득 하는 게 매우 유리하다. 후에 상대방으로부터 그 이상의 보답을 받게 될 것이다.

용띠(88,76, 64, 52년생)

패기로 무턱대고 일을 진행 하기보다는 자신보다 높은 연배나 선배의 충고를 새겨가면서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모습도 좋지만, 그와 더불어 연륜과 지혜로움이 느껴지는 처신이 더 훌륭한 것이다. 늦게 귀인을 만나 해결 될 수 있다.

뱀띠(89, 77, 65, 53년생)

신규 사업을 생각하고 있으면, 행동에 들어가기 전에 주위 사람들과 상의하는 게 좋을 것이다. 혼자서 도맡기에는 부담스러운 일들이 벌어질 것이 우려되니, 자문을 구하는 것에 소홀하지 않도록 처신해야 할 것이다. 지나간 고생은 웃어 넘기는 게 좋다.

말띠(90, 78, 66, 54년생)

지나친 욕심은 손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늘 조심하는 게 좋다. 현실을 무시한 계획은 아무 의미가 없으니 사소한 일이라 생각 되더라도 한 번 더 생각하고 움직이는 게 좋겠다. 뜻하지 않은 경쟁자로 인해 조바심이 들 수 있으나 도와주는 사람도 나타나니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뭐니뭐니 해도 겸손해서 해로울 건 없다.

양띠(91, 79, 67, 55년생)

좋은 기회로 인해서 생각지 않던 큰 돈이 들어오니 주체할 수 없는 기쁨과 더불어 작은 고민거리도 생긴다. 이웃과 작은 문제로 인하여 증인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도 있다. 큰 것에 만족하고 사소한 일에서 시비거리를 만들지 않는 게 좋겠다. 오늘은 작은 것 보다는 큰 것에 더 큰 행복이 있다.

운세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당신 앞에 처해 있는 어떤 일을 결정하기에 앞서 먼저 자신의 신변이나 주변부터 정리하는 게 좋다.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안정된 분위기에서 차분하게 생각하여 결정 해야 이익이 있을 것이다. 또한, 힘든 일이 생긴다면 주위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으니 크게 개의치 않아도 되겠다.

닭띠(93, 81, 69, 57년생)

말로 열 번 하는 것보다 행동으로 한 번 보여주는 게 상대방에게 더 큰 믿음을 줄 수 있다. 실천하지 않은 상황에서 입 만으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예술인은 세상에 이름을 알릴 기회를 만날 수 있으며, 주부는 자식 문제로 외출 할 일이 생긴다.

개띠(94, 82, 70, 58년생)

물건을 팔고 사는 것도 순리대로 해야만 나중에 뒷말이 없는 날이다. 너무 많은 이익도 필요 없고 너무 많은 손해도 필요가 없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란 말을 상기해야 한다. 순리의 기운이 중요하게 작용함을 잊지 말라.

돼지띠(95, 83, 71, 59년생)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지 않도록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하는 게 좋겠다. 한편으로는 한가로이 누각에 앉아 시를 읊을 수 있어 좋은 하루가 되겠다. 연애중인 사람이라면 오늘 사랑에 목마른 당신에게 한줄기 빛처럼 희망의 속삭임이 들려올 수도 있겠다.

Tag
#운세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