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것이 알고싶다(그알)’ 15초 동안 아내를 13번 찌른 남편 ··· 딸들이 아버지의 사형을 청원한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강서구 살인사건 피해자의 딸들이 아버지를 사형에 처해달라고 청원한 이유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강서구 주차장 살인의 진실 편’이 방송됐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

 

지난 달 22일, 강서구의 한 아파트에서 출근길이던 아파트 주민과 경비원이 주차장에 쓰러져있는 40대 여성을 발견했다. 40대 여성은 칼에 심하게 찔린 상태로 숨져있었다.

경찰은 새벽 4시 50분경, 아파트 주차장에서 40대 여성이 차문을 여는 순간, 한 남자가 그녀에게 달려들어 15초 동안 13번 여성을 찌르고 사라졌다고 밝혔다. 이어서 피해자의 딸들에게 범인을 보여줬더니 아빠라고 말해 피의자를 특정하고 쫓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피의자는 3년 전에 피해자와 이혼한 전 남편이었다. 피의자는 사건 발생 17시간 만에 병원 응급실에서 붙잡혔다. 피의자는 대화를 하려다 우발적으로 살해하게 됐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전문가는 우발적이라면 치명상이 한 곳에 집중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 사건은 여러 부위를 짧은 시간에 너무 여러 번 찌렀다, 살해 의도는 분명히 있었고 또 완전히 망가지게 하겠다는 의지 역시 분명히 있었다고 말했다.

이 사건은 아버지는 어머니를 죽이고 세 딸들은 아버지의 사형을 청원하는 상황으로 흘러가고 있다. 제작진들이 세 딸에게 아버지를 극형에 처해달라고 한 이유를 물었다.

세 딸들은 아빠가 구속됐지만 너무 무섭다, 출소 후에 의기양양하게 사회생활하는 걸 바라지 않는다고 대답했다. 세 자매는 아버지의 출소 후를 걱정하고 있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