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사악한 배신자들 5위~8위, 카고아이-여친 출산하는 동안 결혼한 남자-딸 유괴한 납치범 엄마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11.17 15: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뒤통수 주의! 사악한 배신자들’차트가 나왔다.
 
17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뒤통수 주의! 사악한 배신자들’을 소개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8위는 '여자친구 뒤통수 친 남자'가 나왔는데 헤더는 임신을 했고 홀로 도미니카 공화국으로 출산하러 갔는데 남은 아도니스는 여자친구가 출산하는 동안 다른 여자와 결혼하게 됐다.
 
헤더는 친구가 보내준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고 아도니스와 결혼한 여자도 헤더가 출산하러 갔다는 사실을 알았다고 했다.
 
7위는 '생명의 은인 뒤통수 친 비정한 엄마'가 나왔는데 두 자매가 물에 빠지고 사고 현장 근처에서 여자친구를 기다리고 있던 멍루이펑이 자매를 구하고 목숨을 잃었다.
 
하지만 나중에 두자매는 자신들을 구해준 것이 아니라 실족사라고 말했는데 그 이유는 자매의 엄마가 멍루이펑의 가족에게 혹시라도 큰돈을 배상해야 할까봐 걱정이 되서 거짓말을 시켰다고 고백했다.
 
6위는 '절친에게 배신당한 카고아이'가 나왔는데 카고아이는 일본의 인기 그룹 모닝구무스메의 아이돌이었다.
 
가장 친한 친구가 그의 일기장을 팔았고 그의 어두운 내면의 공개와 흡연사실이 알려지자 탈모와 거식증을 겪게 되고 자살미수까지 하며 몰락을 하게 됐다.
 

또 5위는 '18년간 키워준 엄마의 정체'가 나왔는데 딸 알렉시스에게 엄마 글로리아는 딸을 납치해서 지금까지 키웠다고 고백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