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사악한 배신자들, 폐타이어 버블티-호텔 화장실 솔로 컵닦아-개를 사자로 속인 동물원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11.17 14: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뒤통수 주의! 사악한 배신자들’차트가 나왔다.
 
17일 방송된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뒤통수 주의! 사악한 배신자들’을 소개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소비자 발등 찍은 중국 기업'이 나왔는데 중국의 음료수 가게에서 판매된 버블티를 먹고 복통을 호소하던 손님이 병원에 갔는데 위에서 폐타이어가 나왔다.
 
이 가게에서 먹을 수 있는 타피오카 펄 대신에 폐타이어를 넣어서 만들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어 5성급 호텔에서 변기와 쓰레기통을 닦은 솔과 걸레로 컵을 닦는 모습이 나왔다.
 
11위는 '방심주의! 반전 프로포즈'가 소개됐는데 불륜을 저지른 여자친구에게 남자친구가 프로포즈 장소에서 폭로를 했다.
 
이어 오토바이 사고가 난 것처럼 쓰러진 남자친구가 갑자기 일어나서 여자친구에게 청혼을 하는 모습이 나왔다.
 
10위는 '관람객 뒤통수친 중국 동물원'이 나왔는데 동물원에는 아프리카 사자라는 팻말이 있었고 사자를 닮은 개가 있었다.
 
펭귄 대신 펭귄풍선인형을 넣어서 사람들을 속인 동물원도 소개됐다.
 

또 9위는 '몰카 촬영한 미국경찰'이 나왔는데 경찰이 공연장에 있는 여성 관객의 엉덩이를 찍는 모습이 영상에 나오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