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 777’, ‘마미손‘ 특별 무대 비하인드 공개…“신인가수 마미손 잘 부탁드려요”

  • 강태이 기자
  • 승인 2018.11.16 23: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태이 기자] ‘쇼미더머니 777(트리플세븐)’ 에필로그에서 ‘마미손’의 진실에 대해 다뤘다.

16일 방송된 ‘쇼미더머니 777(트리플세븐)’ 에필로그에서는 ‘마미손’이 펼친 특별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가수 배기성, 도넛맨과 특별 무대를 꾸민 마미손은 불꽃 속에서 올라왔다.

이를 본 MC 지조는 “탈락한 불구덩이에서 다시 부활한다는 그런 느낌으로”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최종 무대를 끝내고 내려온 마미손에게 한국 힙합 망하라고 한 이유에 대해 묻자 “한국 힙합은 마미손을 불구덩이로 처박았기 때문입니다”라며 패기 넘치는 포부를 전했다.

향후 활동에 대해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는 “마미손이 해보고 싶었던 거 그리고 재밌는 거를 하고 싶다. 남의 눈치와 내 눈치도 안보는 음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Mnet ‘쇼미더머니 777(트리플세븐)’ 에필로그는 방송 캡처

영상을 보던 MC 슬리피는 “저분은 지금 즐기고 있다. 사실 특별 무대에서 복면을 벗을 줄 알았다”고 밝혀 보는 이들의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우승자 나플라는 마미손에 대해 “예선 촬영을 20시간 정도를 했는데 복면을 한 번도 벗지 않았다. 그래서 정말 위대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웃으며 전했다.

Mnet ‘쇼미더머니 777(트리플세븐)’ 에필로그는 16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됐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