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상욱-10cm, 시+발라드 장르의 등장…‘이건 무슨 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하상욱과 10cm(십센치)가 함께한 싱글 앨범이 공개된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하상욱과 10cm의 싱글 앨범 ‘다 정한 이별’이 공개된다.

싱글 앨범 ‘다 정한 이별’은 인스타그램 90만 명, 페이스북 50만 명, 트위터 80만 명, 카카오스토리 100만 명 등 국내에서 SNS 팔로워 수가 손꼽히는 SNS 스타 하상욱 시인이 2016년 출간한 ‘시밤’에 실린 한 편의 시에서 시작됐다.

하상욱은 본인의 SNS에 시+발라드 라는 장르라고 소개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하상욱 / 매직스트로베리 주식회사 제공
하상욱 / 매직스트로베리 주식회사 제공
10cm 권정열 / 매직스트로베리 주식회사 제공
10cm 권정열 / 매직스트로베리 주식회사 제공
‘다 정한 이별’ 커버 / 매직스트로베리 주식회사 제공
‘다 정한 이별’ 커버 / 매직스트로베리 주식회사 제공

특히 ‘아메리카노’, ‘쓰담쓰담’, ‘봄이 좋냐??’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제조한 음원 강자 10cm 권정열이 보컬로 참여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싱글은 국내 최대 모바일 미디어 ‘딩고’가 제작에 함께 참여했으며, 세상에서 가장 소름 돋는 라이브(세소라),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일소라)등 각종 SNS 채널에 티저 영상과 자체 제작한 영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하상욱은 오는 12월 초 새로운 시집 ‘어설픈 위로 받기 [시로]’가 발간될 예정이다.

10cm(십센치)는 내년 1월 18일부터 20일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과 1월 26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4.2’ 준비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