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8년 11월 17일(음력 10월 10일 계축)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17일 쥐띠의 경우 마음 속에 두지 말고 할 말이 있으면 사실대로 말하는 게 유리하다.

띠별 내일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소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무엇보다 심신이 편안해야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으니, 마음 속에 두지 말고 할 말이 있으면 사실대로 말하는 게 유리하다. 자신의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한다면, 상대의 진심을 알게 될 것이다. 가까이 해도 좋으며 도움을 받아 잘 될 것이다.

소띠(85, 73, 61, 49년생)

무슨 일이든지 기초가 약하면 될 일도 이루어지지 않는다. 큰 일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초부터 튼튼하게 하는 것이 먼 미래를 위해서 좋다. 교육업 관련 종사자는 대인관계를 조심해야 할 것이다. 뒷거래에 관여하게 된다면 덜미가 잡힐 수 있으니 안 하는 게 좋겠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마음 푹 놓고 쉬는 것이 이롭다.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자제하고 내일을 기약하는 것이 현명한 하루이다. 자기계발에 투자하기 좋은 날이다. 연애 중이라면 오늘 이성교제는 신중을 기하는 게 좋겠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오랜 시간을 고민하면서 장기적으로 계획해야 하는 하루가 될 것이다. 노력 없이 얻는 결과는 풍선의 공기처럼 한 순간에 빠져 나가듯이 설익은 결과물은 그리 오래가지 못한다. 잘 알고 지내는 지인이 당신에게 좋은 기회를 주기 위해 당신의 결과물을 고대하고 있다.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 한다. 섣부른 행동만 조심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다.

용띠(88,76, 64, 52년생)

욕심도 부릴 수 있을 때 부리는 게 현실적으로 유리하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돈이라는 게 많이 필요하지 않으나 필요한 요소다.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볼 필요는 없다. 자신에게 주어진 많은 것을 거둬들이기 위해 분주하게 노력해야 하는 날이다. 열 가지 모두 뜻 한대로 될 것이다.

뱀띠(89, 77, 65, 53년생)

오늘은 나를 도울 수 있으나, 내일은 나를 상대로 경쟁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니, 신중한 대인관계를 맺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실력이 있더라도 내보이지 않는 게 좋겠다. 남의 손에 든 열개의 열매를 탐하게 된다면 당신의 백 가지 열매를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말띠(90, 78, 66, 54년생)

너무 앞서가면 실수를 할 수도 있는 날이다. 하고 싶다고 아무 말이나 해서는 안 된다. 주위를 살펴봐도 도와줄 사람이 잘 보이지 않는 상황이니, 침착하게 매 순간을 잘 판단해서 넘어가야 한다. 신중하게 처신한다면 오늘 길하다.

양띠(91, 79, 67, 55년생)

삼각관계나 이성 문제로 속상할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이에 대한 해결방법은 정직하게 상대를 대하는 게 최상의 방법이 되겠다. 문을 닫고 조용히 있는 게 여러모로 유리한 하루이다. 사업가는 재무관리에서 허점을 보일 수 있으니, 믿을 수 있는 사람으로 교체할 필요가 있다.

뉴시스 제공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처음 시작은 좋으나 전망이 불투명한 상태가 올 수도 있다. 하지만, 초심을 버리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언젠가는 주변의 사람들이 당신을 인정해주고 성공을 얻는 날이 올 것이다. 기적같이 일이 잘 풀려 도리어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근본이 좋게 시작한 것은 큰 바람에도 흔들림이 없다.

닭띠(93, 81, 69, 57년생)

금전거래에서 신중함과 침착함을 요하는 하루가 될 수 있다. 아는 사람이라도 금전거래는 문서상 증거를 남겨 놓는 게 나중을 위해 좋다. 마음 속에 깊이 간직해 두었던 비밀이 있다면, 오늘이 고비일 수 있으나 인내심을 가지고 지킨다면 능히 원하는 바를 이룰 것이다.

개띠(94, 82, 70, 58년생)

모든걸 내려놓고 힘들고 어려움을 각오하면 오히려 매우 평안한 날이 될 것이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조심스럽게 대하여서 감정 상하지 않도록 하라. 마음이 맑고 깨끗하면 사마가 접근을 하지 못 할 것이다. 간간이 재운이 있으니 기분이 좋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적극적이지 못한 태도는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음을 명심하고 잊지 말아야겠다. 가뭄에 단비가 내리고 있다. 특히 오늘 사람을 대할 때에는 보다 마음을 열고 대화를 나누기 위해 노력하는 게 좋겠다. 다만 연하의 남성 또는 연상의 연인 과의 만남이 예정되었다면 가급적 피하는 게 유리하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