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험생 할인이 쏟아진다”...‘유니클로 할인 감사제-서울랜드-메가박스-롯데시네마 등’ 상세 정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어제 수능이 끝났고, 수험생 할인이 쏟아지고 있다. 백화점업계가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잡기 위해 의류와 식당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쏟아냈다.

롯데백화점은 서울 소공동 본점에서 수능 날인 15일부터 18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롯데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롯데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잠실점에서도 같은 기간 수험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식당가에서 10∼20% 가격을 깎아주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영등포점에는 15일부터 25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롯데 상품권 5천원을 주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매(선착순 100명 한정)’를 증정한다.

20대 초반 고객이 선호하는 이지캐주얼, 제조·유통 일괄형(SPA) 상품군의 할인행사도 열린다.

롯데백화점 33개 점포에 입점한 유니클로에서는 16일부터 19일까지 ‘유니클로 감사제’를 마련했다.

이 행사에서는 히트텍, 경량 패딩 조끼, 롱 패딩 등 유니클로의 동절기 인기상품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감사제 기간 유니클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토트백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도 수능 다음날인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수능을 치른 학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시슬리·듀엘·온앤온 등 영캐주얼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해피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학생이 참여 브랜드에서 가을·겨울 신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기존 판매가에서 10∼30% 할인해 준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또한, 서울시도 수험생을 위해 각종 문화공연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16일 서울시에 따르면 세종문화회관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연극, 뮤지컬, 클래식 등 대표 공연에 20~50% 할인을 적용한다. 

헝가리의 리스트, 독일의 예너, 체코의 야나체크, 오스트리아의 슈베르트 등 낭만시대 유럽작곡가 4인의 명곡을 만날 수 있는 서울시합창단의 ‘명작시리즈 Ⅳ(12월7~8일)’는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영국 런던 웨스트엔드를 휩쓴 최고의 코미디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12월9일까지)’, 세계적인 지휘자 게르기예프와 독일 뮌헨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내한공연(11월22일) 등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을 즐길 수험생은 세종문화회관 누리집에서 예약 후(결제방법 ‘수능할인’ 선택) 공연 당일 수험표를 지참하면 된다. 

예술의전당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최대 80% 할인 행사를 연다. 

놀이공원도 수험생을 기다리고 있다. 서울랜드는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에게 올 연말까지 1일 자유이용권을 할인가 1만7000원(정상가 어른 4만4000원·청소년 4만1000원)에 제공한다. 에버랜드(12월14일까지)와 롯데월드(11월18일까지) 역시 수험생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연다. 

영화관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메가박스는 1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입장권을 5000원에 판매한다. 30일까지 수험표나 청소년증(학생증)을 제시하면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 롯데시네마는 다음달 3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에게 영화 입장권을 6000원에, 스위트 콤보를 4000원에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