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에이드, 연말 콘서트 매진 임박 달성…‘인디계의 공연 강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혼성 듀오 디에이드를 향한 관객들의 사랑이 뜨겁다.

16일 오전 WH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5일 오후 8시 오픈한 디에이드의 연말 콘서트 ‘너와 보내는 세 번째 크리스마스 with 디에이드’의 티켓 1200매가 약 2분 만에 전석 매진에 가까운 판매고를 보였다”고 전했다.

‘너와 보내는 세 번째 크리스마스 with 디에이드’는 16일 오전 9시 기준 약 20석 정도의 좌석만 남아 있는 상태다.

특히 내로라하는 연말 공연이 넘쳐나는 상황에서 눈에 띄는 예매율을 보여 인디계의 공연 강자로 그 인기를 입증했다.

디에이드 / WH엔터테인먼트 제공
디에이드 / WH엔터테인먼트 제공
디에이드 ‘너와 보내는 세 번째 크리스마스 with 디에이드’ 공연 포스터 / WH엔터테인먼트 제공
디에이드 ‘너와 보내는 세 번째 크리스마스 with 디에이드’ 공연 포스터 / W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들은 오는 12월 22일과 23일 양 일간 서울 용산구 용산아트홀 대극장에서 ‘너와 보내는 세 번째 크리스마스 with 디에이드’를 개최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디에이드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음악적 성숙과 변화를 보여줬던 ‘예쁜 쓰레기’. 지난달 발매한 미니앨범 ‘0.5’의 수록곡 등 디에이드의 다양한 매력적인 넘버들이 관객들의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디에이드의 연말 콘서트에 보내주신 관객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알찬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혀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디에이드의 ‘너와 보내는 세 번째 크리스마스 with 디에이드’ 티켓은 현재 멜론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