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벤져스’ 김민경, 짝사랑 상대 공개?…‘그의 갑작스러운 눈물의 의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김민경이 최초로 짝사랑을 공개한다.

16일 밤 10시 방송되는 E채널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이하 ‘놀벤져스’)에서는 JDB 엔터테인먼트(이하 JDB 엔터)가 함께 떠난 야유회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민경이 최초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함께 야유회를 떠난 멤버 중에 김민경의 짝사랑 상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

그는 장기자랑 시간에 애절한 발라드를 열창했다. 이후 이내 박성광을 향해 다가갔다. 노래에 심취한 김민경은 “왜 늦은 시간에 술 마시자고 했냐”고 물으며 돌연 눈물을 보였다.

E채널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
E채널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

박성광은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하며 쉽사리 입을 열지 못했다. 이에 장기자랑 현장은 두 사람의 미묘한 기류로 가득 찼다.

이어서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기도 했다. 김민경이 최근 짝사랑남 때문에 술이 는 사실을 폭로해 모두의 시선이 두 사람에게 쏠렸다. JDB 엔터 일동은 두 사람의 관계를 추궁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유민상이 갑자기 끼어들게 되면서 삼각 로맨스로 탈바꿈했다. 유민상은 김민경의 메신저 상태 메시지를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고 발언하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대세 개그맨 3인의 치열한 사랑싸움과 가족애를 강조하던 JDB 엔터 멤버 간의 뒤끝 작렬하는 폭로 공방전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

이들의 이야기는 16일 밤 10시 E채널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