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밥블레스유’ 이영자, 이사할 때 반드시 직접 챙기는 것은? ··· 최화정-김숙-송은이-장도연 “어머, 소녀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가 이사갈 때 반드시 직접 챙기는 것들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에서는 이영자가 이사갈 때 반드시 직접 챙기는 것들을 공개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olive ‘밥블레스유’ 방송 캡처
olive ‘밥블레스유’ 방송 캡처
olive ‘밥블레스유’ 방송 캡처
olive ‘밥블레스유’ 방송 캡처

 

이영자는 1986년에 서울에 올라와서 그 후, 이사를 11번 했다고 밝혔다. 이영자는 내 짐에는 금품이 없다고 말했다. 이영자의 말에 김숙과 송은이가 이영자는 장신구를 별로 안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영자는 짐에 금품은 없는데 이사갈 때 반드시 직접 챙기는 것이 있다, 그것은 일기장과 속옷이라고 밝혔다. 일기장을 직접 챙긴다는 말에 모든 출연자들이 소녀감성이라며 이영자의 의외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이영자는 일기장에 온갖 걸 다 썼지만 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써서 그런 것이라고 설명했다. 속옷을 직접 챙기는 이유는 너무 챙피하다는 것이었다. 

이영자는 입고 있을 때는 안 그런데 펼치면 너무 크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영자의 말에 최화정은 이영자 속옷은 펼쳤을 때 큰 것도 큰데 자꾸 아무데나 걸어놓는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밥블레스유’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olive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