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日 미니 앨범 발매-아레나투어 개최…‘글로벌 대세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갓세븐(GOT7)이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5일 오후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14일 GOT7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GOT7이 내년 1월 30일 일본에서 미니 앨범 ‘I WON'T LET YOU GO’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I WON'T LET YOU GO’는 사랑하는 사람을 절대 놓지 않겠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GOT7은 신곡 ‘I WON'T LET YOU GO‘에 감성적인 보이스와 차분한 댄스를 녹여내며 일본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진영-유겸, 마크-뱀뱀, JB-영재로 구성된 3팀의 유닛곡이 수록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갓세븐은 지난해 12월 21일과 22일에 진행된 ‘GOT7 Japan Tour 2017 ‘TURN UP’’의 부도칸 공연 DVD가 지난 14일 일본에서 발매됐다. 이후 당일 오리콘 데일리 DVD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높은 현지의 인기를 증명했다.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당시 갓세븐은 ‘일본 공연의 성지’인 부도칸에 첫 입성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이들은 올해에도 지난 5월부터 약 3개월 20일간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17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를 성료 하며 글로벌 대세돌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이어서 지난 9월 국내에서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는 발매 후 국내는 물론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해 그 위상을 높였다.

갓세븐은 다음 달 18일과 19일 일본 부도칸, 내년 2월 2일과 3일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GOT7 ARENA SPECIAL 2018-2019 “Road 2 U”’라는 타이틀로 아레나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