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임수정 소속사 측, 드라마 ‘www’ 출연 여부에 대해 “제안받고 논의 중 확정된 것 No, 현재 휴식 취하는 중”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8.11.15 13: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는 임수정의 드라마 출연 여부에 대해 “아직 확정된 것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15일 임수정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는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그의 드라마 복귀작에 대해 “드라마 제안받은 건 사실이지만 아직 논의 중이다. 확정된 것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임수정의 근황에 대해 “현재 휴식 중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14일 한 보도 매체에 따르면 임수정은 tvN 드라마 ‘www’로 2년 만에 복귀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임수정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임수정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만약 그가 ‘www‘로 복귀하게 된다면 그는 지난 2017년 6월 3일 총 16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시카고 타자기’ 이후 약 2년 만에 복귀하게 된다.

‘www’는 아내도 엄마도 선택하지 않은 21세기 여자들이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드라마로 임수정은 극 중 포털사이트에서 근무하는 30대 후반의 직장인 ‘배타 미’ 역할을 제안받았다.

임수정이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임수정은 2001년 KBS 드라마 ‘학교 4’로 데뷔했다.

그는 드라마 ‘학교 4’,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카고 타자기’, 영화 ‘장화, 홍련’, ‘각설탕’, ‘행복’ 등 데뷔 이후 드라마 3건, 영화 17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임수정은 1979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