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말극 최강자”…‘하나뿐인 내편’, OST에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의 OST에 궁금증이 몰렸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다.

특히 지난 11일 방송된 36회 시청률은 33.1%를 기록하며 주말극 최강자 자리를 굳건히 지켜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OST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홈페이지 캡처

‘하나뿐인 내편’에는 히키 ‘네 편이 되어줄게’, 울랄라세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이민혁 ‘아로하’, 오마이걸 승희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Fall in Love’, 진원 ‘사랑하며 살 수 있다’, 유리상자 이세준 ‘인연이라 말합니다’, 오마이걸 효정 ‘사랑하고 있습니다’, 위키미키 엘리 ‘장미의 미소’, 앨리스 송주희 ‘사랑해도 될까요’ 등 다양한 테마곡이 등장하며 극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