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민우혁♡이세미, “1년 열애 끝에 결혼”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민우혁(나이 36세), 이세미(나이 35세) 부부의 러브 스토리가 화제다.

8월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민우혁, 이세미는 첫 만남부터 일상 생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현재 쇼호스트로 일하고 있는 이세미는 걸그룹 LPG로 4년 간 활동 경력이 있다. 지난 2011년 소개팅을 통해 민우혁을 만났다고.

이세미는 “4년 활동 하다가 지금 남편을 만나서 결혼했다”고 말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이어 그는 “남편이 일을 안 하니까 생계 유지를 해야되지 않나. 아이를 출산하면 4대 보험도 되야하고, 그래야 어린이집도 갈 수 있고. 남편이 무직이면 아무 혜택이 없지 않나”라고 직업 전선에 뛰어든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남편 민우혁은 “대단하다. 저와 결혼한 것도 굉장히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제가 여자였으면 결혼 안 했을 것 같다. 뭘 믿고 하겠나”라고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 이세미는 “연애할 때 금전적으로도 부족했고, 뚜렷하게 하던 일도 없었다. 그래도 그런 게 전혀 걱정되지 않았다. (남편이)지금 때가 아니어서 이렇게 있는거지, 분명히 큰 사람이 될 것 같다는 믿음이 있었다. 인성,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 주어진 일을 해나가는 책임감”이라고 말하며 남편을 향한 무한신뢰를 보냈다. 

지난 2012년 11월 결혼한 민우혁과 이세미 부부는 2015년 1월 첫째 아들 이든 군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