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박한별, 자연스런 출근길 모습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선명 기자) 배우 박한별의 자연스러운 출근길 모습이 포작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샵에서 나오는 박한별 포착! 출근 중인가?’라는 제목으로 몇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박한별 / 유끼 커뮤니케이션
박한별 / 유끼 커뮤니케이션
사진 속 박한별은 오버사이즈 아우터에 자연스럽게 두른 머플러로 편안함이 돋보이는 여배우의 출근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그는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베라왕의 ‘조안나’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박한별이 출연중인 SBS ‘잘 키운 딸 하나’ 촬영에 참석하기 위해 메이크업 후 이동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얼마 전 파격적인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숏컷 헤어에 고정핀을 꽂은 채 대본에 몰입한 모습이 배우로서의 진중함이 엿보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한별 숏컷해도 아름다움이 묻어 나와”, “박한별 매력의 끝은 어디?!”, “박한별 패션 감각은 진짜 타고난 것 같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한별의 출근룩에 엣지를 더해준 조안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베라왕의 핸드백이다. 플랩 라인이 클래식한 느낌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화사한 컬러가 봄 패션에 엣지를 더해주는 가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