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우림, 연말 콘서트 ‘윈터 원더랜드’ 포스터 공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자우림이 연말 콘서트 ‘윈터 원더랜드’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자우림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연말 콘서트 ‘윈터 원더랜드’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눈이 내리는 검고 푸른 숲의 배경과 희미한 자우림 멤버들의 모습이 판타지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이번 공연에서 자우림만이 보여줄 수 있는 어둡고 환상적인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한바 있는 자우림이 신비롭고 그로테스크한 느낌의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하면서 팬들로 하여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자우림은 공식 포스터에 이어 지난 6월 발매된 정규 10집 [자우림]의 수록곡 ‘있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분 남짓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길가에 쓰러져있는 사람을 차에 옮기는 여인의 행동을 따라가는데, 다소 불안해 보이는 표정이나 몸짓이 이들의 아슬아슬한 여정을 예고하고 있다.

자우림의 소속사 관계자는 “‘있지’는 열 번째 정규 앨범 [자우림] 수록곡 중 타이틀 ‘영원히 영원히’ 만큼이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음원의 느낌을 또 다르게 표현해낸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팬들에게는 선사하는 연말 선물 같은 영상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독창적인 색채와 감각적인 영상으로 많은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하며 명성을 쌓고있는 이래경 감독이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공식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자우림의 연말 콘서트 ‘윈터 원더랜드’의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24일~25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부산 공연은 12월 29일 KBS 부산홀에서 개최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