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타이틀곡 ‘헤어지기로 해’ M/V 공개…‘2년 2개월만의 컴백’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8.11.14 15: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혜 기자] 넬(NELL)이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넬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 ‘행복했으면 좋겠어’를 발매한다.

앞서 지난 2016년 발매한 정규 7집 ‘C’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타이틀곡은 ‘헤어지기로 해’다.

타이틀곡 ‘헤어지기로 해’는 외로운 느낌의 트레몰로 기타와 차분한 피아노 선율이 눈에 띈다. 첫 소절부터 쓸쓸함이 짙게 묻어 나오는 해당 곡은 다가오는 슬픔은 미리 아파하는 것으로 덜어짐이 아님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또한 이들은 음원과 함께 슈퍼에이트(Super 8) 필름으로 일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이는 아련한 영상미의 뮤직비디오 본편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넬(NELL) ‘행복했으면 좋겠어’ / 스페이스 보헤미안 제공
넬(NELL) ‘행복했으면 좋겠어’ / 스페이스 보헤미안 제공

이 밖에도 새롭게 재해석한 넬의 대표곡 ‘기억을 걷는 시간’, ‘치유’, ‘Dear Genovese(디어 제노비스)’, ‘Home(홈)’, ‘Holding onto Gravity(홀딩 온투 그래비티)’, ‘희망고문’까지 지난 4월 콘서트에서 선보인 5곡과 공연에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섬’, ‘Underbar(언더바)’까지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오는 30일에는 2018 일본 콘서트 ‘NELL'S SEASON 2018 <HOME> In Tokyo’에서 신곡이자 타이틀곡인 ‘헤어지기로 해’가 최초로 공개된다. 넬만의 어쿠스틱 라이브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이 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따.

넬은 일본 콘서트를 마친 뒤,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18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8’를 개최해 국내 팬들과도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낸다.

Tag
#넬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