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패피력 만렙’ 안경도 찰떡인 남자 아이돌…방탄소년단 제이홉-세븐틴 디에잇-NCT127 도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한때 안경은 너드(nerd)남의 상징처럼 벗어야만 외모가 ‘업그레이드’되는 촌스러운 아이템으로 여겨졌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제이홉-세븐틴 디에잇-NCT127 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제 이런 안경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찰떡 소화해내는 남자 아이돌들을 알아보자.

민낯에도 패션은 포기할 수 없다! 제이홉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13년에 데뷔해 올해 6년차 아이돌이 된 방탄소년단.

그중에도 메인래퍼인 제이홉은 지난 3월 2일 발표한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서 38위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된 바있다.

그는 평소에도 팬들과의 라이브방송에서 자신이 착용한 안경알부분에 손가락을 넣어 알이 없음을 보여주고는 했다. 이처럼 안경을 민낯을 가리는 패션아이템으로써 잘 활용하는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소셜 50’에서 70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소셜 50’ 차트에 2016년 10월 29일 1위로 첫 진입 후, 통산 100번째 1위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은 11월 13일 일본 도쿄돔을 시작으로 쿄세라돔 오사카, 나고야돔,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LOVE YOURSELF’ 일본 돔 투어를 이어간다.

 
안경은 코끝에 걸쳐야 제맛! 디에잇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븐틴(Seventeen) 디에잇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븐틴에서 퍼포먼스팀을 맡고 있는 디에잇은 준과 함께 중국인 멤버다.

특히 세봉이들 중에서도 소문난 패셔니스타로 꼽힐만큼 패션에 관심이 많은 디에잇.

코 끝에 안경을 걸치는 이른바 ‘코경패션’으로도 유명하다.

세븐틴만의 리얼예능 ‘SVT클럽’에서도 다양한 코경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디에잇이 속한 세븐틴(SVT)은 지난 3일, 4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 THE FINAL SCENE’ IN SEOUL을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훈훈한 남친룩의 차기주자는 나다! 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엔시티127(NCT 127) 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10월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로 미국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한 엔시티127(NCT 127).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86위에 올랐음은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2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10월 가온 월간 앨범 종합 차트 1위, 음악방송 4관왕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그중에서도 메인 보컬인 도영은 뛰어난 가창력과 더불어 훈훈한 남친룩의 정석과 같이 안경을 찰떡 소화해냈다. 

배우 공명의 친남동생이기도 한 도영은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듯 선한 인상의 외모를 갖췄다.

특히, 눈썹부분에만 뿔테가 둘러진 안경으로 선한 인상에 강렬함을 더해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

한편, 엔시티127(NCT 127)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NCT #127 Regulate’는 27일부터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