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수능 응시 남자아이돌…골든차일드 최보민-더보이즈 선우·활-스트레이 키즈 승민·현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수능과 활동을 병행하는 아이돌들도 있고, 수능 대신 활동에 집중하는 아이돌들도 있다.

골든차일드 최보민-더보이즈 선우·활-스트레이 키즈 승민·현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골든차일드 최보민-더보이즈 선우·활-스트레이 키즈 승민·현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중 올해 수능에 응시하는 2000년생 남자아이돌들을 알아보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최보민

골든차일드 최보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최보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00년 8월 24일생인 골든차일드 최보민. 현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3학년에 재학 중이다.

팀내 서브보컬과 댄스를 맡고 있는 최보민은 지난해 8월 데뷔 초부터 최근까지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

특히 골든차일드의 유일한 10대이자 막내인 최보민은 활동을 병행하며 수능을 치른다.

최보민이 속한 골드차일드는 지난달 24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위시(WISH)’ 타이틀곡 ‘지니(Geni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보이즈(THE BOYS) 선우-활

더보이즈(THE BOYZ) 선우-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선우-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00년 4월 12일생인 더보이즈 선우(본명 김선우)와 2000년 3월 9일생인 더보이즈 활(본명 허현준).

현재 선우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3학년에, 활은 한림여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3학년에 재학 중이다.

선우는 팀내 서브보컬과 메인래퍼를, 활은 팀내 서브보컬, 서브래퍼, 리드댄서를 맡고 있다.

지난해 12월 데뷔한 더보이즈의 멤버는 총 12명. 이중 주학년, 주연, 큐는 지난해 수능을 치른 바 있다.

수능을 치른 선우와 활은 오는 29일 더보이즈 세 번째 미니앨범 ‘디 온리(THE ONLY)’로 컴백한다. 타이틀곡은 ‘노 에어(No Air)’.

올해만 세 번째 컴백하는 더보이즈는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승민-현진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승민-현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승민-현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00년 9월 22일생인 스트레이 키즈 승민(본명 김승민)과 2000년 3월 20일생인 스트레이 키즈 현진(본명 황현진).

현재 승민은 청담고등학교 3학년에, 현진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3학년에 재학 중이다.

승민은 팀내 보컬을, 현진은 팀내 래퍼와 댄스를 맡고 있다.

같은 2000년생인 스트레이 키즈 한과 필릭스는 올해 수능에 응시하지 않는다.

지난 3월 정식 데뷔한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만 네 개의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6월 생일] 스타 전광판 서포트 투표
K-POP '최고의 피지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