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이지니(강혜진), 자신의 유튜브에 직접 구독자들에게 결혼소식 전하여…“지나가 친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해요“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8.11.14 06: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헤이지니(강혜진)이 자신의 유튜브에 직접 구독자들에게 결혼소식을 전했다.

지난 11월 12일 헤이지니(강혜진)은 자신의 유튜브에 피큐어들을 이용해서 결혼 장면을 묘사했다. 이어 그의 실제 결혼 영상도 짧게 보여줬다.

헤이지니(강혜진) 유튜브
헤이지니(강혜진) 유튜브
헤이지니(강혜진) 유튜브
헤이지니(강혜진) 유튜브

특히, 헤이지니(강혜진)은 댓글에 직접 “친구들 오늘은 지니가 친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해요. 바로바로 지니가 11월 11일에 결혼을 했어요. 지난 3년 동안 기쁠때와 슬플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되었답니다.지니를 사랑해주는 우리 친구들 덕분에 요즘 영상과 더불어 방송 촬영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던 중 결혼을 하게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어요~ 친구들에게 미리 알려주지 못해 미안해요. 지니 예쁘게 잘살게요.짧게나마 지니가 남자친구와 결혼하게된 웃픈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어요~ 앞으로도 지금 처럼 재밌는 영상 많이많이 만들게요 지니와 함께해요!!”이라는 글도 올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결혼축하해요 지니언니”, “행복하세요”등의 응원의 글을 보였다.

한편, 헤이지니(강혜진)은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나이 30세이다.

그는 11월 11일 3년 동안 사귄 남자친구와 결혼했으며 13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