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포티비 게임즈,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 생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2018년을 빛낸 최고의 대한민국 게임이 가려진다.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 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11월 14일(수) 오후 5시부터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문화홀에서 생방송 한다고 알렸다.
 
문화체육관광부,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게임 산업을 미래 산업으로 육성하고, 게임 창작을 활성화하기 위해 올 한해를 빛낸 게임을 가리는 국내 최고 권위의 게임 시상식이다.

스포티비 게임즈
스포티비 게임즈

 
시상에 오른 각 후보작은 심사위원과 네티즌, 게임 기자단, 업계전문가 등이 작품성, 창작성, 대중성 등을 고려해 심사한다. 2018년에는 ‘게임콘텐츠 크리에이터상’ 부문이 새롭게 신설됐다.
 

본상 후보작으로는 ‘더 도어’, ‘검은사막 모바일’, ‘나이츠크로니클’, ‘복싱스타’, ‘블레이드2 for kakao’, ‘아이언 쓰론’, ‘야생의 땅 : 듀랑고’, ‘에픽세븐’, ‘열혈강호M’, ‘오버히트’, ‘이카루스M’이 올랐다. 후보작에는 최근 모바일 게임이 강세인 만큼 모바일 플랫폼 후보작이 대다수 자리매김한 것이 특징으로, 과연 올 한해를 뒤흔든 최고의 게임이 무엇일지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SPOTV GAMES의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http://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Twitch(http://www.twitch.tv/gstar)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전체 후보작 목록 등 시상식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ward.kgames.or.kr/2018gameawa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