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19’ 파란만장 인생사19, 50센트-케빈 스페이시-메건 마클-미키 루크-강아지 인절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인생은 롤러코스터! 파란만장 인생사19'가 나왔다.
 
13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인생은 롤러코스터! 파란만장 인생사19'를 소개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9위로 '일본 스타의사의 몰락'이 소개됐는데 미모의 의사 에리카는 TV 방송에도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그는 진료기록을 부풀리면서 탈세를 했고 그 돈으로 호스트바 빚청산을 갚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몰락을 했다.
 
18위는 '미국 최고 스타 검사의 몰락'으로 엘리엇 스피처는 마피아를 일망타진해서 스타 검사로 등극했다.
 
그는 검찰총장이 되고 뉴욕주지사에 당선됐지만 미국 거대 매춘조직의 VIP이며 성매매를 상습적으로 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퇴장을 하게 됐다.
 
17위는 '민주화 투사의 추악한 욕망'이 나왔는데 제이컵 주마는 흑인 인종 차별에 맞서 '아파르트헤이트'를 폐지하게 만들면서 남아공의 부통령이 됐다.
 
이어 대통령까지 당선됐지만 재벌들의 비리를 도와주고 자신이 조장까지 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대통령에서 하야를 했다.
 
16위는 '미국 실리콘벨리 롤모델'의 추락이 나왔는데 세계 최대 차량공유 서비스 우*의 CEO 트래비스 캘러닉이었다.
 
그는 사원들에게 음란메일을 보냈고 불법프로그램 사용등이 드러나면서 사퇴를 하게 됐다.
 
15위는 '미국 국민 여동생의 충격 근황?'이 소개됐는데 헐리우드의 유명스타 어맨다 바인즈가 소개됐다.
 
그는 갑자기 은퇴선언을 하더니 노숙을 하거나 기행을 일삼고 성형을 했는데 병원 진단 결과 조현병 초기라고 밝혀졌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4위는 '반전 배우의 반전 사생활'이 소개됐는데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케빈 스페이시였다.
 
할리우드 배우 앤서니 랩은 케빈 스페이시가 성추행을 했고 그 뒤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성추행을 일삼았는데 성추문을 덮기 위해서 동성애를 밝히면서 공분을 샀다.
 
이어 그의 유명한 미드인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에서 돌연 사망한 것으로 처리했다.
 
13위는 '꽃미남 배우의 반전 인생 2막'으로 영화배우로써 인기를 얻고 있을 때에 1991년 돌연 복서로 전향했다.
 
그는 복서로도 실패를 하고 얼굴도 망가지는 일을 겪었고 20년 만에 헐리우드 영화 '씬시티'에서 마브역으로 다시 컴백하며 악역으로 성공을 거뒀다.
 
12위는 '견생 역전의 주인공! 인절미'가 나왔는데 봇도랑에서 구한 진흙투성이의 강아지 사진을 올리면서 유명해졌다.
 
SNS에 올려져서 인절미라는 이름을 얻게 된 강아지는 일주일만에 팔로워 수가 31만 명을 돌파했다.
 
11위는 '중국 미술계 파워 컬렉터의 과거?'가 나왔는데 중국 S그룹의 류이첸 회장에게 모딜리아니의 '누워 있는 나부'가 한화 1970억원에 낙찰됐다.
 
류이첸 회장은 한 회사의 주식 100주를 구입하게 됐고 1년 뒤에 100배로 올라가면서 부자가 됐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0위는 '억만장자가 된 노숙자'가 나왔는데 미용 업계 최고 브랜드 창업자 존 폴 디조리아는 원래 노숙자였다.
 
하지만 그는 두살 난 아들을 데리고 노숙자로 지내던 중에 헤어 케어 제품 회사의 영업사원이 됐고 스타 세일즈맨으로 등극했다.
 
디조리아는 사장보다 월급이 더 많아서 해고를 당하게 됐고 헤어드레서 폴 미첼과 미용 사업을 구상하고 성공을 거뒀다.
 
9위는 '인생 뭐 있냐! 인생이 힙합 50센트'가 나왔는데 26살의 어린 나이에 마약상들이 총을 난사했는데 9발 중에서 1발이 그의 혀를 관통했다.
 
그는 전화위복으로 닥터 드레와 에미넴이 그의 독특한 믹스 테이프를 듣고 러브콜을 하면서 유명해졌다.
 
하지만 이후 전 여자친구가 남자 친구의 성 동영상을 올려서 57억원의 피해보상금을 주고 파산을 했다.
 
8위는 '2018! 최고 여성 래퍼의 과거'가 나왔는데 미국 대중 음악 싱글 차트에 3주간 1위를 했던 카디비를 소개했다.
 
그는 유명 갱단의 일원이다가 마트의 캐셔로 취직하고 스트리퍼를 했는데 그 후 SNS스타로 우뚝섰다.
 
미국 리얼리티쇼 '러브앤힙합'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랩 솜씨로 유명해졌다.
 
7위는 '할리우드 '신의 손'이 된 노숙자'로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테일러 장 바바이안이 나왔다.
 
그는 노숙자를 하면서 학비 마련을 위해서 미용실에 취직했는데 미용실에서 메이크업을 하는 그의 솜씨에 인기를 얻으면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기로 결심했다.
 
6위는 '하룻밤에 백만장자가 된 호텔 벨보이'가 나왔는데 네팔 한 시골 마을 출신의 인드라 타망은 호텔 벨보이였다.
 
그는 1973년 유명 사진작가 찰스에게 고용이되고 사진촬영을 배웠고 셀럽들을 촬영했다.
 
그후 인드라는 찰스와 동생 루즈가 죽을때까지 친분을 쌓았고 병에 걸렸을때 정성스럽게 간호를 하면서 둘의 재산을 인 상속하면서 백만장자가 됐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5위는 '캐나다 전 총리의 인생 역전'이 나왔는데 10년간 3번 연속 캐나다 총리를 역임한 장 크레티앵이 나왔다.
 
그는 장애를 가졌지만 아버지를 따라다니며 정치인의 꿈을 키우고 법대를 나왔고 처음에는 영어를 하지 못해서 시련을 겪었지만 성실함으로 극복했다.
 
4위는 '할리우드 미운 오리 새끼의 변신'으로 매건 마클은 네덜란드계 아버지와 흑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나서 피부색으로 사람들의 놀림을 받았다.
 
하지만 그는 배우로 미드 '슈츠'에 출연하고 미드를 좋아하던 해리 왕자의 눈에 띠면서 연애를 하게 됐고 영국 왕실 의 왕세자빈이 됐다. 
 
3위는 '아르헨티나의 구세주! 메시 비망록'이 나왔는데 메시는 1987년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축구선수의 꿈을 키웠는데 신장에 이상이 생기면서 150cm로 멈출 뻔하고 축구선수를 포기하게 됐지만 명문구단 FC바르셀로나에서 그를 전문적으로 치료해주면서 170cm까지 성장했고 축구선수로 성공을 했다.
 
2위는 '인도 가정부의 인생 역전 스토리'를 소개했는데 인도 콜카타 외관의 빈민가에서 12세에 아버지의 강요로 결혼식을 올린 바비 할더가 소개됐다.
 
그는 노예나 다름없는 가정부를 하게 됐고 옮기게 된 집주인 인류학 교수였던 프라보드 쿠마르로부터 책을 선물받고 노트와 필기구를 선물받았다.
 
바비는 자전적 소설 '평범하지 않는 삶'을 출판하면서 유명해졌다.
 
1위는 '후보 관과 장애를 극복한 원더우먼'이 나왔는데 종아리뼈가 없이 태어난 에미 멀린스는 종아리 아래를 절단해야했다.
 

그는 육상선수가 됐고 의족을 신고 장애인 대회에서 세계 신기록을 기록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OtvN 방송‘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