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이지니 강혜진, SNS에 뒤늦은 결혼 소식 전해…“3년 동안 열애 후 결혼”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8.11.13 17: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원조 캐리언니’로 유명한 헤이지니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해 시선을 끈다.

최근 헤이지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들 오늘은 지니가 친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해요. 바로바로 지니가 11월 11일에 결혼을 했어요. 지난 3년 동안 기쁠때와 슬플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되었답니다. 지니를 사랑해주는 우리 친구들 덕분에 요즘 영상과 더불어 방송 촬영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던 중 결혼을 하게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어요~ 친구들에게 미리 알려주지 못해 미안해요. 지니 예쁘게 잘살게요. 짧게나마 지니가 남자친구와 결혼하게된 웃픈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어요~ 앞으로도 지금 처럼 재밌는 영상 많이많이 만들게요 지니와 함께해요!! 모두 사랑해요 #헤이지니 #지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헤이지니는 남편과 함께 입장해 주례사를 듣고 있는 모습이다.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특히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그의 뒷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너무축하드려요”, “결혼축하드려용^^ 품절녀입성!! 공연장에서 언니가 울딸한테 머리이뿌게했다고 그머리 계속 해달라해요ㅎ”, “지니언니!! 결혼 진짜 축하드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헤이지니는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나이 30세이다. 본명은 강혜진이다.

한편, 헤이지니는 13일 자신의 SNS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지난 11일 3년 동안 만나온 남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은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