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마녀 노희영, 육성재 향해 독설 “귀찮으면 어떻게 슈퍼스타가 될 거냐”…팬 반발→사과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비투미 멤버 육성재가 브랜딩 전략가 노희영의 독설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는 기업인 겸 브랜딩 전략가인 노희영이 사부로 출연했다.

육성재는 “라면이 간단한 요리지만 그것마저 귀찮다면 이 ‘귀찮은면’을 해 먹으라는 뜻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육성재 / SBS ‘집사부일체’ 방송캡처
육성재 / SBS ‘집사부일체’ 방송캡처

이에 노희영은 “그런게 귀찮을 정도면 살아야 할까요?”라고 물어 육성재를 당황하게 했다. 잠시 말을 잃은 육성재는 “살아는 있어야 하니까..먹긴 해야하지 않을까요?”라고 답했다.

또 노희영은 “슈퍼스타가 되겠다며 귀찮으면 어떻게 슈퍼스타가 되지?”라며 또 한 번 독설을 날렸다. 육성재는 “사실 제가 모순이 많은 사람이다. 이 라면에 모순이 있는 거다”라며 센스 있게 위기를 넘겼다.

방송 직후 노희영은 육성재 팬들 항의에 사과 댓글을 남겼다.

그는 지난 12일 자신의 블로그에 “일단 제 말로 여러분 맘 상하셨다니 너무 미안하다. 예능 프로는 재미를 주기 위해 편집하다 보니 제가 성재씨를 디스 한 것처럼 보이는 것뿐”이라고 해명했다.

노희영 사과문 / 노희영 블로그
노희영 사과문 / 노희영 블로그

노희영 블로그 전문

노희영이에요. 육성재씨 팬 여러분~~
일단 제 말로 여러분 맘상하셨다니 넘 미안하네요
예능프로는 재미를 주기위해 컷컷 편집하다 보니 제가 성재씨를 디스 한 것처럼 보이는 것 뿐이고, 진짜 막내동생 같아 농담처럼 한 이야기입니다.
성재씨처럼 글로벌한 아티스트는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최고 브랜드입니다.

비투비 화이팅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