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eventeen), ‘고잉 세븐틴 스핀-오프’ 21화 공개…‘보기만 해도 힐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세븐틴(Seventeen) 멤버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기 위해 여행을 떠났다.

지난 12일 세븐틴은 공식 유튜브에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 스핀-오프 (GOING SEVENTEEN SPIN-OFF)’ 21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해외 투어를 마무리한 뒤 MT에 나서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먼저 ‘MT, SVT, REALITY(엠티, 세븐틴, 리얼리티)’를 일명 ‘TTT’로 칭했다. 센스 넘치는 작명과 함께 랜덤으로 팀을 나누어 직접 운전을 하는가 하면 세븐틴 ‘TTT’의 즐거운 출발을 알렸다.

또 이들은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뿜어냈다. 차 안에서도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며 음악을 즐겼다. 또 소소한 이야기를 하며 군것질을 사 먹는 등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GOING SEVENTEEN SPIN-OFF’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GOING SEVENTEEN SPIN-OFF’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숙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자유시간을 얻은 이들은 4개의 팀으로 나눠 족구 대결을 진행했다. 꼴찌팀과 꼴찌팀이 고른 팀이 저녁상을 차리는 것으로 정해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저녁상 차리기 내기가 걸린 만큼 멤버들은 숨겨둔 운동신경을 펼쳤다. 보는 사람마저 긴장하게 만드는 경기를 보였지만 결국 정한팀이 승리, 승관팀이 패배를 맛보게 되었다.

이와같이 세븐틴은 MT를 즐기는 중에도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 간의 단합은 물론 케미까지 자랑하며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세븐틴은 지난 3일,4일에 개최된 앵콜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THE FINAL SCENE' IN SEOUL’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