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젝스키스 강성훈, 팬들과 법정싸움 선포한 역대급 아이돌…기부금 횡령의 진실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강성훈과 개인 팬클럽 후니월드 측이 그룹 젝스키스 팬들에게 사기·횡령 혐의로 고소 당했다. 아이돌이 팬에게 고소를 당한 이례적인 사건이다.

젝스키스 팬 70여 명은 지난 12일 오후 서울중앙검찰청에 강성훈과 후니월드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강성훈은 지난해 4월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기념 영상회를 후니월드 이름으로 열면서 티켓 판매 수익금과 기부금 등 1억원을 모았지만, 결국 기부를 하지 않았고 공금 가운데 상당부분을 횡령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젝스키스(SECHSKIES) 강성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젝스키스(SECHSKIES) 강성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팬클럽 후니월드 측은 해당 정산 내역을 올리지 않았고, 독촉 끝 올라온 정산은 허술하기 짝이 없었다는 것이 팬들의 설명.

그러나 젝스키스 강성훈 측은 이와 관련해 강력한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팬들과의 맞대결을 선포한 셈.

보도에 따르면 젝스키스 강성훈의 법률대리인 조대진 변호사는 영상회와 관련하여 추측 또는 억측으로 인한 루머형성은 자제를 부탁했으며, 허위의 사실의 보도및 유포로 인해서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그 책임을 묻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