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이엑스아이디(EXID), 혜린 티저 공개…반전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EXID의 개인 티저 두 번째 주자 혜린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EXID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혜린은 레드 컬러의 정장을 입고 고혹적인 눈빛을 표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혜린은 이전 활동에서 보여줬던 밝고 귀여운 매력에서 벗어나 반전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이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하니에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 혜린은 2년 만의 완전체 컴백의 소감을 묻는 질문에 “낯설거나 새로운 느낌은 아니고 사실 ‘네 명이서 활동을 했었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했던 것을 했던 익숙한 느낌이다”고 대답했다. 영상 중간마다 나오는 메이킹 영상에는 혜린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이어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레고(LEGGO) 분들은 저와는 다르게 완전체 소식을 듣자마자 눈물을 흘려서 마음이 좋지 않았다. 드디어 완전체로 돌아오니까 너무 뿌듯하고 좋은 노래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변함없는 팬 사랑을 보였다.

한편, EXID는 오는 21일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매하며 약 2년 만의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