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승연, 첫 전국투어 콘서트 성료…‘공연퀸으로 성장’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8.11.13 11: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혜 기자] 손승연이 첫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0일 손승연은 경기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열린 전국투어 콘서트 ‘The MUSE 앵콜 in 고양’을 성황리에 마치며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손승연은 약 180분간 공연을 진행했다. 방송에서 공개한 손승연 표 커버 곡부터 기존 발매 곡 등 발라드뿐만 아니라 빠른 박자의 곡들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콘서트 중간중간 ‘여름 메들리’, ‘댄스 메들리’, ‘힙합 메들리’ 등 다채로운 구성을 보여주며 오직 해당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느 새로운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 가수 더원은 유쾌한 입담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열기를 더했다.

손승연 / 투애니포스트릿
손승연 / 투애니포스트릿
손승연 / 투애니포스트릿
손승연 / 투애니포스트릿
손승연 / 투애니포스트릿
손승연 / 투애니포스트릿

또한 전국투어 마지막 공연이자 앵콜 콘서트였던 이번 공연에는 풍성한 관객 이벤트도 열렸다. 부부와 커플 관객을 선발해 게임을 진행하고 선물을 전달하며 직접 소통했다. 관객들 역시 첫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손승연을 위해 플랜카드를 드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며 손승연을 감동시켰다는 후문.

그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가수로서 한층 더 성장했다. 업계 관계자들 또한 손승연의 티켓 파워와 가능성을 확인하며 공연퀸의 입지를 더욱 굳혔다.

손승연은 다양한 공연과 새로운 앨범 등으로 활동하기 위해 꾸준히 음악 작업에 몰입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