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스, 새 미니앨범 맞춰 9kg 폭풍감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내일 정규 3집 '감정기복 II'의 첫번째 파트인 새 미니앨범 '주요 우울증'을 발매하는 스윙스가 폭풍감량에 성공 새 앨범 발매 전 선보이는 컨셉 화보에서 이전기 달리 부쩍 날씬해진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의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주요 우울증'의 앨범 컨셉에 맞춰 날카로운 이미지가 필요했고 스윙스는 이를 위해 폭풍감량에 성공,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어제 컴백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중에 자신의 SNS를 통해 올린 그레이와의 인증샷에서도 스윙스의 감량한 모습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스윙스 / 사진=브랜뉴뮤직
스윙스 / 사진=브랜뉴뮤직
소속사인 브랜뉴뮤직 측은 "스윙스의 폭풍 감량한 모습에 많은 분들이 깜짝 놀라셨을 것이다. 한참 컴백스케쥴에 맞춰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도 스윙스는 여전히 체중 감량에 여념이 없다. 실제로 촬영 당시 스윙스의 감량한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란 소속사 관계자들도 많았다. 그만큼 이번 앨범 '주요 우울증'에 쏟아 부은 스윙스의 집중력과 프로페셔널한 열정이 얼만큼인지를 가늠할 수 있는 부분이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스윙스의 3번째 정규 앨범 '감정기복II'의 첫번째 파트인 '주요 우울증'은 그만큼 스윙스다운 음악으로 꽉 채운 음악으로 래퍼로서뿐만이 노련한 프로듀서로서의 스윙스를 확인 할 수 있는 최고의 음악들로 가득 채워진 음반이다. 이번 타이틀곡 '이겨낼거야 2'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9kg 폭풍감량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스윙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감정기복 II part.1 : 주요 우울증'은 바로 내일 26일 정오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악사이트들을 통해 발매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