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3일 화요일, 띠별 운세 확인해보니…“새로운 만남을 가져보세요” 가장 좋은 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의 운세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13일 화요일을 맞이해 띠별 운세에 이목이 쏠렸다.

오늘의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느긋한 휴식과 사색이 필요한 하루예요. 바쁘고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함을 만끽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날이군요. 중요한 안건이나 결정은 내일로 잠시 미루는 건 어떨까요?

소띠(85, 73, 61, 49년생)

불안한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기쁜 소식이 들려올 것이니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감정 컨트롤에 힘쓰고 음악을 들으며 정서적 안정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중요한 사안은 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게 처리하세요. 오늘은 기분 전환하기 참 좋은 날이네요.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친구들과 상쾌한 장소를 찾아가 보세요.

토끼띠(87, 75, 63, 51년생)

지루하고 평범함을 거부하고 싶더라도 잠시 참아 보세요. 오늘은 평범함이 돋보이는 날이니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하던 일을 멈추지 마세요. 일상 탈출은 다음 기회로 미루세요.

용띠(88,76, 64, 52년생)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자기 자신을 뒤돌아보세요. 취미활동이나 밀린 집안일을 하는 것도 좋아요. 친구를 만나거나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날이에요.

다음 운세 캡처
다음 운세 캡처

뱀띠(89, 77, 65, 53년생)

오늘은 기분 전환이 필요한 하루예요. 새로운 일의 추진이나 중요한 사안의 결정은 한 걸음 물러서서 다시 점검해보세요. 서두르지 않는 여유로움이 승패를 좌우하겠군요.

말띠(90, 78, 66, 54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소신 있는 하루를 보내세요. 주변의 상황이나 타인의 시선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당신의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말과 행동이 승패를 좌지우지하겠군요.

양띠(91, 79, 67, 55년생)

자존심 때문에 급하게 서두를 필요는 없어요. 평정심을 가지고 조력자에게 자문해보세요. 중요한 결정을 내릴 일이 생긴다면, 오늘보다는 내일이 승산이 있겠군요.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마음이 편안해지고 본인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날이에요. 오늘 같은 날은 미팅을 주선하거나 새로운 만남을 가져보세요. 뜻밖의 기분 좋은 연락도 들려오겠군요.

닭띠(93, 81, 69, 57년생)

오늘은 평범한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게 되니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이에요. 의구심이 생기고 무언가를 절실히 바라는 마음이 드니 나를 지지해주는 사람을 찾아 나서겠군요.

개띠(94, 82, 70, 58년생)

오랜 인연의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늘은 대인관계 운이 매우 좋은 날이므로 적극적인 자세가 애정이나 사업상의 발전을 가져오는군요.

돼지띠(95, 83, 71, 59년생)

문제가 해결되고 자신감이 생기면서 능력을 인정받는 기쁜 일들이 생기는군요. 오늘은 사람들의 비판과 경쟁에 지친 당신에게 좋은 결과가 나타나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날이에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