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힙스터를 찾습니다’ 박명수, 대도서관과 합동 인스타라이브…‘천하제일 힙송 부르기 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박명수가 근황을 공개했다. 

12일 박명수는 자신의 SNS에 “많이참여해주세요~힙스터를 찾습니다! 천하제일 힙송 부르기 대회! MC 박명수(대도서관)의 인스타 라이브에 참여해 당신의 '힙'을 뽐내주세요! 11월 12일 오늘 오후 3시!! 단 20분간 진행되는 기회!! 혁오 뺨치게 힙하게 노래부를 수 있다 내 손끝 발끝에 힙이라는 것이 용솟음친다 3시에 힙한 장소에 있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인스타 라이브에 들어와 본인의 힙을 어필해주세요. MC 명수와 MC 대도가 실시간으로 연결해 힙송을 듣고 평가해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명수는 대도서관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의외의 조합인 두 사람의 케미가 라이브 방송에서는 어떨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박명수 인스타그램
박명수 인스타그램

한편, 대도서관 인기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그는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랜선라이프’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힙스터를 찾습니다’는 박명수와 대도서관의 인스타라이브 방송으로 박명수의 인스타 계정에서 12일 오후 3시부터 20여분간 방영된다. 

한편, 힙스터란 1940년대 미국에서 사용하기 시작한 속어로 유행 등 대중의 큰 흐름을 따르지 않고 자신들만의 고유한 패션과 음악 문화를 좇는 부류를 뜻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