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논산 기간제 여교사, 제자 2명과 부적절한 관계 후 이혼…학교-학생 측 “사실 아냐” 부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충남 논산의 한 고교에서 기간제 여교사가 제자 2명과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해당 학교와 학생 측은 이를 부인하고 있다.

지난 11일 해당 학교에 기간제로 근무하던 30대 여교사의 남편은 자신의 아내가 지난해 고교 3학년 A군과 수차례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했다. 또 A군이 학교를 자퇴하자, 두 사람의 관계를 눈치챈 A군의 친구 B군이 이 여교사에게 접근해 불륜 사실을 외부에 알리겠다고 협박해 성관계를 가졌다는 의혹도 제기했다.

이 교사의 남편은 A군과 여교사가 주고받았던 문자메시지를 근거로 두 사람의 부적절한 관계에 대해 폭로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두 사람의 관계는 남학생 중 한 명이 교사와 주고받은 문자를 남편에게 넘기면서 들통났다. 학교에서는 지난 4월 권고사직 처리됐고, 8월에는 남편과 이혼했다.

하지만 학교 측은 “해당 여교사가 학교를 떠나게 된 건 A군이 해당 교사를 폭행했기 때문”이라며 “교사가 심리적으로 시달리다 자진해서 사직서를 냈다”고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다.

B군 측 또한 “여교사와 관계를 맺은 적도, 협박한 적도 없다”며 “남편에 대해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고소를 검토중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