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땐뽀걸즈’, 티저 영상 최초 공개…박세완-이주영-주해은-신도현-이유미-김수현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땐뽀걸즈’의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지난 10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땐뽀걸즈’ 측은 1차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땐뽀걸즈 6인방 김시은(박세완), 박혜진(이주영), 양나영(주해은), 이예지(신도현), 김도연(이유미), 심영지(김수현)의 땐뽀 모먼트가 그려졌다.

KBS2 ‘땐뽀걸즈’ 티저 영상 캡처
KBS2 ‘땐뽀걸즈’ 티저 영상 캡처

‘원 투 쓰리 차차차 큐’라는 타이포와 음악에 맞춰 나타난 땐뽀걸즈. 

거제의 산과 바다, 들판과 논밭 등 장소를 불문하고 ‘땐’스 스‘뽀’츠를 신나게 추는 여섯 멤버는 그저 춤에 빠져 모든 것을 잊은 모습이다. 

이들의 얼굴엔 흥과 열정만이 가득하다. 

거제의 상징인 조선업 공단의 철골은 도시의 쇠락을 말해주는 듯하지만, 그 앞에서도 소녀들의 유쾌한 스텝은 멈추지 않았다.

깨지고 다치기 쉬운 나이에 각자의 삶을 스스로 오롯이 살아가고 있는 소녀들이 댄스 스포츠를 통해 진짜 어른이 되기 위한 성장을 그릴 ‘땐뽀걸즈’. 

댄스 호흡을 맞춘 여섯 명의 거제 여상 멤버들의 케미 역시 짧지만 강렬했다. 

캐스팅이 확정된 이후부터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연습에 매진해온 배우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영상이었다.

‘땐뽀걸즈’ 제작진은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어떤 배경에서도 한없이 유쾌하고 발랄한 스텝으로 종횡하는 거제여상 땐스스뽀츠 동아리 아이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며 “박세완, 이주영, 주해은, 신도현, 이유미, 김수현 여섯 배우의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과 에너지 넘치는 케미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배우들이 군무를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 연습의 결과가 거제의 풍광과 어우러져 흥이 넘치는 영상으로 완성됐다”고 전했다.

이어 “시청자들이 다큐멘터리 ‘땐뽀걸즈’를 통해 받았던 감동을 드라마에서도 조금이나마 구현하기 위해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땐뽀걸즈의 유쾌한 차차차 스텝이 시작될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땐뽀걸즈’는 구조조정이 한창인 쇠락하는 조선업의 도시 거제에서 ‘땐’스 스‘뽀’츠를 추는 여상아이들을 그린 8부작 성장드라마. 

KBS 드라마스페셜 ‘혼자 추는 왈츠’, ‘개인주의자 지영씨’, ‘빨간 선생님’을 집필한 권혜지 작가와 ‘개인주의자 지영씨’, ‘함부로 애틋하게’를 연출한 박현석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박세완, 이주영, 주해은, 신도현, 이유미, 김수현 등이 출연하는 KBS2 ’땐뽀걸즈’는 ‘최고의 이혼’ 후속으로 오는 12월 3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