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쓰리데이즈' 박유천-손현주, 영화 같은 공식 '포스터' 4종 공개

  • 장재연 기자
  • 승인 2014.02.24 10: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재연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포스터가 공개됐다.
 
‘별에서 온 그대’ 후속으로 방송될 드라마 스페셜 '쓰리데이즈'(김은희 극본/신경수 연출/골든썸픽쳐스 제작)는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쓰리데이즈' 공식 포스터 / 골든썸픽쳐스

‘쓰리데이즈’는 박유천, 손현주, 박하선, 소이현, 윤제문, 최원영, 장현성 등 메인 포스터와 ‘이동휘’를 지키는 경호관 ‘한태경’의 카리스마 넘치는 컨셉의 두번째 포스터, 박유천과 손현주의 각 캐릭터의 모습이 돋보이는 컷과 함께 감각적인 4종 포스터를 선보인 것.
 
메인 포스터 속 총을 든 박유천의 저격 속 손현주의 모습과 박하선, 소이현, 윤제문, 최원영, 장현성 등 극 중 캐릭터로 변신한 주인공들의 모습이 합쳐져 한편의 영화포스터를 방불케 했으며, 박유천이 경호하는 차를 타고 있는 손현주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캐릭터가 보여주는 긴장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2가지 버전의 티저를 공개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점령하면서 방영 전부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쓰리데이즈' 공식 포스터 / 골든썸픽쳐스

'쓰리데이즈' 공식 포스터 '박유천' / 골든썸픽쳐스

'쓰리데이즈' 공식 포스터 '손현주' / 골든썸픽쳐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는 “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에 이어 공개되는 4종 포스터는 ‘쓰리데이즈’의 긴장감 넘치는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고, 배우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완벽히 담아 냈다. 김은희 작가가 보여주는 최고의 작품일 만큼 완벽에 가까운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 100억원이 넘는 대작으로 16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퀄리티 높은 작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국형 블록버스터인 ‘쓰리데이즈’는 대통령 전용별장으로 떠난 대통령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을 배경으로 대통령을 암살로부터 지켜내는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긴박감 넘치게 그려내며 오는 3월 5일 수요ㄴ일 첫방송 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