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랜선라이프’ 밴쯔, SNS서 여자친구와 결혼발표…“저 내년에 장가가요”
  • 박진솔 기자
  • 승인 2018.11.11 11: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솔 기자] ‘랜선라이프’에 출연 중인 밴쯔가 SNS에서 교제해온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해 화제다.

지난 10일 밴쯔는 자신의 SNS에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않았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ㅋㅋㅌㅋ나먼저 간드아ㅏㅏ!!!!!!ㅋㅋㅋㅋㅋ 님들 저 내년에 장가가요!!!!! 나먼저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ㅋㅋㅋㅌㅌ 형누나들 저 먼저가요 'ㅁ';;; 편입준비할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몰래 방송하던놈이 장가를간데요!!!!!ㅋㅋㅋ으더크크어어ㅋㅋㅋ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할게요!ㅎ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에요. 상견례...'ㅁ';;; 소갈비 맛있더라구욬ㅋㅋ 그리고 스드메...? 하... 아무튼 아무것도 하지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거에요 ㅜㅜ 먼저가신 형누나친구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게요 조언부탁드려요!!!ㅎㅎㅎ 어후 후련하다!!!!!!!!ㅋㅋㅋ헿”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밴쯔는 한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한 모습이다.

특히, 자신의 실제 비율이라며 공개한 사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끈다.

밴쯔 인스타그램
밴쯔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속은 그랜드캐년같은 근육이”, “응? 어깨깡패잖아여 ㅋㅋ”, “사진이 진짜 개웃 어깡도저리 나오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밴쯔가 출연 중인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법’은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영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