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키드(Newkidd), 훈훈한 행보의 연속…‘팬들 향한 역조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뉴키드(Newkidd)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9일 뉴키드는 서울 강남두 역삼동 D.CAMP에서 미니 팬모임을 개최했다. 해당 팬모임은 ‘꿈꾸는 청춘, 너를 응원해’라는 타이틀로 펼쳐졌다.

미니 팬모임 ‘꿈꾸는 청춘, 너를 응원해’는 음악방송 활동기간에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열린 이벤트로서 멤버들이 직접 펜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적어주는 등 팬들을 감동시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당첨된 100명의 팬들이 참가했다. 뉴키드와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멤버들은 팬모임 내내 특유의 밝은 미소로 일일이 눈을 맞추며 손하트 포즈와 함께 고마움을 전했다.

뉴키드(Newkidd)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뉴키드(Newkidd)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뉴키드(Newkidd)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뉴키드(Newkidd)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뉴키드를 위해 함께해 주신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드린다. “며 “앞으로도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 할 수 있도록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인데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높였다.

뉴키드는 정식 데뷔 활동을 앞두고 2장의 프리뷰 앨범을 통해 스펙트럼 넓은 음악적 색깔을 선공개했다. 준비된 탄탄한 실력파 신예임을 입증하면서 최근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 (BOY,BOY,BOY)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들은 예정된 그룹 및 개별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