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명길♥’ 김한길, 아들 무진의 “100살까지는 살 수 있지?” 질문에 뭉클…훈훈함 자아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김한길, 최명길 부부의 아들 무진이 훈훈함 언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방송된 tvN ‘따로 또 같이’에서는 최명길과 김한길 부부가 출연해 아들에 대한 일화를 공개했다.

“어느 날 아들이 나에게 ‘100살까지는 살 수 있지?’라고 물어보더라”고 운을 뗐다.

이에 그는 “‘오래 살면 뭐하나. 적당할 때 가야지. 무슨 백살까지 살아’ 했더니 아들이 ‘무슨 말을 그렇게 해. 우린 가족이잖아’ 하더라”며 훈훈한 일화를 전했다.

tvN ‘따로 또 같이’ 화면 캡처
tvN ‘따로 또 같이’ 화면 캡처

이어 김한길은 자신의 아버지에 대한 비화도 털어놔 누리꾼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김한길과 최명길은 현재 결혼 24년차를 맞은 부부이며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김한길의 나이는 66세이며 배우 최명길의 나이는 57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9살로 알려졌다.

또 김한길은 지난 4월 폐암 판정을 받은 후 건강 관리에 힘쓰고 있는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