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페이스오일, 극강 피부건조 겟아웃 ‘속 보습력 甲’ 뷰라벨 제품은? ··· 피부수분증가율 46프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겟잇뷰티’에서 뷰라벨로 선정된 페이스오일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된 olive ‘겟잇뷰티’에서는 뷰라벨로 선정된 페이스오일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수많은 페이스오일들 중, T브랜드와 R브랜드 그리고 로드샵 T브랜드의 페이스오일이 필터링에 통과하고 TOP3에 들었다.

로드샵 T브랜드 페이스오일은 항산화효과가 뛰어나서 피부재생과 영양공급에 좋다고 한다. 또 보습력이 좋기고 소문난 오일이며, 향도 좋다고 한다.

또 다른 T브랜드 페이스오일은 화장품 어플에서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다. 순수 로즈힙 오일 100프로로 만들어졌다. 비타민이 레몬의 60배 정도인 제품이며, 노화와 튼살에도 효과가 좋은 오일로 유명하다.

R브랜드 페이스오일은 카테킨 성분이 들어가 있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가벼운 제형이라 산뜻하게 흡수된다.

3가지 제품들 중, 로드샵 T브랜드 페이스오일이 뷰라벨의 영예를 안았다. 뷰라벨로 선정된 제품은 피부수분증가율 46프로를 기록했다.

‘겟잇뷰티’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olive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