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8년 11월 10일(음력 10월 3일 병오)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10일 호랑이띠의 경우 신기하게도 잘 안 풀리던 일이 급하게 풀린다.

띠별 내일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웬일인지 주변에서 당신을 돕고자 찾아오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이럴 때 일수록 겸손하고, 신중한 모습을 보인다면 더욱 유리하게 진행 될 것이다. 작은 물이 모여 큰 물이 되니, 오늘의 변화가 여러 사람에게 알려져 큰 인망도 얻게 될 것이다.

소띠(85, 73, 61, 49년생)

다른 날에 비해서 바쁜 하루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실속 없는 일들은 아니니 근심할 필요는 없다. 주린 자가 풍년을 만나니 바쁠 수록 맺을 결실이 많을 것이다. 임산부는 외출을 삼가는 게 태아를 위해서 좋다. 남자는 겹경사를 맞을 수 있겠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신기하게도 잘 안 풀리던 일이 급하게 풀린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함이 오늘을 두고 하는 말이다. 풀리는 시기가 늦었다고 생각 할 수도 있으나 탄식할 필요 없다. 이제서야 현실이 나를 반기고 있기 때문이다. 그간에 손해를 보고 있었다면 오늘에서야 보충하게 될 것이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의미없이 흘러가는 시간의 소중함을 알아야 할 것이고, 헛되이 하루를 보내면 안됨을 알아야 하는 날이다. 짜임새 있는 계획으로 보람차게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하도록 한다. 애타게 기다리던 일이 조만간 이루어 질 징조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보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다.

용띠(88,76, 64, 52년생)

전체적으로 당신의 운이 상승하는 시기가 도래했으니, 이 시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겠다. 집중하여 최대한 많은 것을 얻으려 노력함이 유리하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행운이 따르는 시기이니 가능하면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여 정보를 얻도록 하자.

뱀띠(89, 77, 65, 53년생)

미래를 향해 길을 가다 보면 반드시 선택을 해야만 할 때가 있고, 억지로 선택을 강요당하는 경우도 있다. 오늘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신중하게, 타인에게 휩쓸리지 않는 선택을 하도록 하는 게 좋겠다. 외부의 기운에 너무 흔들리게 되면 들어왔던 행운도 떠나가 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말띠(90, 78, 66, 54년생)

패기도 중요하지만 한 발 물러나서 상황을 살피는 자세도 필요하겠다. 성사될 일이 괜한 자존심으로 인해 잘 안 풀릴 수도 있으니 유념하면 좋다. 자신의 위치를 지키면서 무리하지 않고 순리대로 일을 행한다면 많은 것들을 해결 할 수 있는 하루가 되겠다.

양띠(91, 79, 67, 55년생)

오후에는 귀인을 만남으로써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겠다. 좋은 값에 좋은 물건을 얻을 수 있다. 재물이 새어 나갈 수 있으나 이는 헛된 것이 아니니 불안해 할 필요는 없다.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으니 들어온 수익을 잘 다스리는 기술도 필요할 것이다.

운세
운세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일도 많은 하루이다. 이럴 때에는 빠른 결정이 유리하다. 다른이의 말에 지나치게 귀를 열어두면 얻은 것을 도로 잃을 수 있으니 본인의 생각대로 밀고 나가는 게 좋겠다. 미혼남녀는 화촉을 밝힐 수 있는 날이다.

닭띠(93, 81, 69, 57년생)

그동안 잘 진행해왔던 일이 생각보다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이럴 때 일수록 가급적이면 편히 생각하고 돌아가는 편이 다음을 대비해서도 좋을 것이다. 훗날을 위하여 배움에 정진해 보는 것도 추천 할 만하다. 곧 구름이 사라지니 이익이 남을 것이다.

개띠(94, 82, 70, 58년생)

생각지 못한 난처한 상황에 빠질 수 있으니, 행동가짐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간단하게 풀릴 일이니 크게 개의치 않아도 된다. 오늘은 새로운 것 보다는, 익숙한 것에 마음을 쓰는 것이 낫겠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조심성과 주위가 필요한 날이다. 만약의 경우를 대비한다 하여 전혀 나쁠 것이 없다.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예상 밖의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나 당황 할 필요는 없다. 감으로만 예단 하지 말고 확실한 숫자로 예측하고 행한다면 무서울 것이 없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