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찌라시 : 위험한 소문' 김강우, 아레나 화보서 시크한 남성미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소문은 무성하지만 실체는 없는 은밀한 세계 ‘증권가 찌라시’의 세계를 리얼하고 과감하게 담아낸 것은 물론 찌라시를 둘러싼 스페셜리스트들의 긴박감 넘치는 활약, 그리고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 호흡으로 통쾌한 카타르시스와 뜨거운 공감을 전하는 영화 "찌라시 : 위험한 소문"(감독 김광식 | 제작 영화사 수박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이 배우 김강우의 치명적 매력이 담긴 ‘아레나’ 화보를 공개했다.  
 
김강우 / 사진=아레나
김강우 / 사진=아레나

증권가 찌라시로 인해 모든 것을 잃게 된 매니저 ‘우곤’(김강우)이 사설 정보지의 근원을 추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범죄 추격극 "찌라시 : 위험한 소문". 개봉 전 주요 예매사이트와 포털 사이트에서 압도적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2월 극장가 새로운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찌라시 : 위험한 소문"이 배우 김강우의 환상적 수트 핏과 강렬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김강우 / 사진=아레나
김강우 / 사진=아레나

"찌라시 : 위험한 소문"에서 근거 없는 찌라시의 근원을 쫓는 찌라시 추격자로 분해 전에 없던 뜨거운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김강우. 이번 화보에서 김강우는 빈티지하면서도 깔끔한 수트를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체크무늬 셔츠의 소매를 걷어 올리고 자연스럽게 앉아 있는 김강우의 모습은 남성적이면서도 댄디한 극과 극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다리를 꼬고 앉아 있거나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김강우의 장난스러우면서도 터프한 모습은 영화 속 ‘우곤’ 캐릭터의 뜨거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기대를 더한다. 또한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듯한 김강우의 남자다운 옆모습과 강한 표정 연기는 깊이 있는 매력을 선사하며 여심을 사로잡는다. 
 
김강우 / 사진=아레나
김강우 / 사진=아레나

이처럼 뜨겁고 남자다운 매력의 찌라시 추격자로 돌아온 김강우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는 2월 극장가 강력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찌라시 : 위험한 소문"의 흥행세에 힘을 더할 것이다. 
 
김강우 / 사진=아레나
김강우 / 사진=아레나

"증권가 찌라시"라는 신선한 소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소문의 제조와 유통, 정보의 생성과 소멸 등을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긴장감 넘치는 추격을 담아낸 영화 "찌라시 : 위험한 소문"은 새로운 흥행 돌풍으로 2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