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베리굿(BerryGood) 고운, ‘설렘주의보’ OST 참여…‘목소리로 설렘 자극’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8.11.08 18: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혜 기자] 베리굿(BerryGood)의 고운이 ‘설렘주의보’의 OST를 맡았다.

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고운이 부른 ‘설렘주의보‘ OST ‘너에게 다가갈 거야’가 공개됐다.

‘너에게 다가갈 거야’는 설렘이 시작되는 것 같은 기타사운드와 사랑스러운 가사, 창의적인 편곡 사운드가 돋보이는 설렘송이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처럼 사랑을 고백하는 의미도 전하고 있다.

특히 이 곡은 프로듀서 불타는 고구마(김선엽, 이상민)와 불타는 고구마 사단의 막내 이하진, 휘성, 넉살 등과 작업하며 최고의 실력을 입증한 편곡가 겸 엔지니어 이선생이 함께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N ‘설렘주의보’ / 더그루브컴퍼니 제공
MBN ‘설렘주의보’ / 더그루브컴퍼니 제공

고운은 지난 2014년 ‘러브레터’로 데뷔한 베리굿의 멤버다. 성장형 걸그룹이자 비주얼 걸그룹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루키로 떠오르고 있다.

드라마 ‘설렘주의보’는 배우 천정명과 윤은혜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 닥터 차우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이 각자의 말 못 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후 11시에 MBN에서 방송된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