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빅뱅 태양, 엠플로(m-flo) 새 앨범 日 인기 가수들과 함께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빅뱅 태양이 일본의 대표적인 아티스트 엠플로(m-flo)의 새 앨범 ‘FUTURE IS WOW’에 일본 인기 가수들과 함께 참여한다.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엠플로는 버벌(VERBAL)과 타쿠(Taku)로 이뤄진 프로듀스 유닛으로, 오는 3월 26일 정규 8집 ‘FUTURE IS WOW’을 발표한다. 
 
빅뱅 태양 / 톱스타뉴스 포토 DB
빅뱅 태양 / 톱스타뉴스 포토 DB
20일, 엠플로의 오피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 이번 앨범 게스트로는 태양을 비롯해 하마사키 아유미, 일본 걸그룹 Flower의 메인보컬 와시오 레이나 등 일본 인기 가수들이 참여했다.
 
태양이 참여한 곡은 ‘Go Crazy’로, 이번 엠플로 앨범의 리드 트랙이다. 엠플로의 새로운 대표곡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파티송으로 버벌은 랩가사를 3번이나 수정하며 레코딩을 새로 할정도로 힘을 쏟는 것은 물론 타쿠도 DJ로 활동할 때마다 플레이하며 이미 많이 찬사를 받은 악곡이다.
 
작년에 버벌이 프로듀싱한 대형 라이브 이벤트 ‘OTO_MATSURI 2013’에서 엠플로의 히트곡 ‘miss you’를 선보이는 등 이전부터 버벌과 친분을 이어 온 태양은 이번 곡을 통해 진정한 첫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서로의 팬으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태양은 솔로 새 앨범 준비와 함께 빅뱅의 일본 팬미팅 투어와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