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 내년 1월…11살 연하 빅플로 론과 결혼 ‘품절녀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39)이 내년 1월 품절녀가 된다.

이사강과 결혼 예정인 상대는 무려 11살 연하의 아이돌, 빅플로 론(28)다.

8일 TV리포트에 따르면 “이사강과 론은 내년 1월 27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올해 여름이 지나면서부터 차근차근 결혼을 준비해왔다. 이미 양가 상견례와 웨딩사진 촬영도 마쳤다”고 전했다.

이사강-빅플로 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사강-빅플로 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론은 지난해 4월에 지인을 통해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1년 6개월 정도 사랑을 키쿼왔다. 내년 초 결혼을 약속하며 평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이사강은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라더스 소속 감독이다.

이사강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사강 / 서울, 정송이 기자

특히 이사강은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인물이다.

이사강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사강 / 서울, 정송이 기자

여러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다양한 CF 등의 콘텐츠를 만들었다.

이사강과 결혼을 앞둔 아이돌 빅플로 론은 2014년 그룹 빅플로로 데뷔했고, 현재 일본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오는 12월 공연을 앞두고 있다.

빅플로(Bigflo) 론 / 서울, 정송이 기자
빅플로(Bigflo) 론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사강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39세다. 이사강의 예비신랑 빅플로 론은 2014년 데뷔했다. 나이는 28세다.

우연인지 이미 두 사람은 지난달 10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바이브레이트 포토월에 함께 참석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