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새 앨범 [Newton’s Apple] 발매 앞두고 색다른 프리뷰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대한민국 대표 록 밴드 넬이 새 앨범의 미리 듣기 영상을 색다른 컨셉으로 공개했다.
 
오는 27일 새 앨범 [Newton’s Apple] 발매를 앞둔 록 밴드 넬이 20일 1시경, 타이틀 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을 포함한 총 11곡의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넬 프리뷰 영상 / 울림엔터
넬 프리뷰 영상 / 울림엔터
넬의 공식 홈페이지(www.nellhouse.com)를 통해 공개된 [Newton’s Apple] 수록 곡의 미리 듣기 영상은 자신의 작업실로 들어선 넬 멤버 김종완이 직접 11곡의 미리 듣기 음원을 플레이하며 시작된다. 앨범이 만들어진 작업실에서 신곡을 살짝 엿듣는 듯한 느낌의 영상은 듣는 이들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인트로 곡 ‘Decompose’를 시작으로 타이틀 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을 포함해 총 11곡의 미리 듣기 음원은 짧은 길이에도 넬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Gravity Trilogy’ 시리즈 앨범의 대단원으로써 중력이라는 주제를 더욱 뚜렷하게 나타낸다.
 
[Newton’s Apple]에는 11곡의 신곡이 담겨있는 하나의 CD와 ‘Gravity Trilogy’의 첫 앨범 [Holding onto Gravity], 두 번째 앨범 [Escaping Gravity]가 총망라된 또 하나의 CD가 더 해져 총 21곡이 두 개의 CD에 담겨 진다.
 
[Newton’s Apple]의 21곡은 그 동안 나왔던 ‘Gravity Trilogy’가 새로운 하나의 작품집으로 모아져 완벽한 음악 세계를 완성하는 앨범이다.
 
가요계의 실시간 차트 도입으로 음악의 소비 패턴이 짧아진 요즘, 음악 팬들에게 깊이 있는 감상이 가능한 음악을 선물하고자 시작된 ‘Gravity Trilogy’의 마지막 앨범 [Newton’s Apple]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점점 그 실체를 드러내며 기대를 더하고 있는 넬의 새 앨범 [Newton’s Apple]은 2월 27일 발매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