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이윤지, 초근접 셀카 눈길…‘빛나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이윤지의 초근접 셀카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월 18일 이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념으로 찍었어. 뭘기념하는지는 비밀이야. 찰칵! #제3의매력#백주란#어제한머리#컬그대로인건안비밀이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 이윤지는 미소를 보이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우아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윤지 인스타그램
이윤지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백주란 너무 매력있어요”,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윤지가 출연중인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매주 금,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제3의 매력’에는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 이상이, 박규영 등이 출연한다.

이윤지는 1984년 3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다.

‘제3의 매력’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