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쿨까당’ 허안나 TMI연구소, 홍영표 원내대표…계단 3개씩 오르고 형광 양말의 비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쿨까당’에서는 더불어 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의 모든 것이 공개했다.
 
7일 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곽승준의 쿨까당’에서는 ‘특별회담 홍영표 원내대표’특집을 준비하고 홍영표 더불어 민주당 대표가 출연했다.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허안나의 'TMI연구소'에서는 최측근 제보를 바탕으로 홍영표대표의 일상을 패러디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허안나는 비서를 대신해서 대역 연기를 했고 계단을 3개를 한꺼번에 올라가며 빠른 걸음거리를 자랑하는 모습과 형광 양말이 나왔다. 

실제 국회 내 사무실 모습은 물론, 가장 가까이서 보필하는 비서인 김나래 홍영표 원내 대표실 보좌관의 인터뷰도 나왔다.
 

또 홍영표 원내대표는 스튜디오에 신고 온 남 다른 양말 센스에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방송‘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 밤 7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