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폭행 의혹’ 신웅은 누구? 신유의 아버지…신유의 형이자 큰 아들 명예훼손 피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신웅(56)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웅은 트로트가수 겸 제작자다. 그는 경상북도 구미시의 한 건전지 회사 직원으로 근무하다 퇴사 후 가수의 길을 걸었다.

지난 4월 신웅은 성폭력 의혹으로 화두를 모았다.

가수로 활동 중인 사업가 B씨가 신웅에게 총 3차례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7일 일간스포츠는 성폭행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트로트가수 신웅에 이어 그의 큰 아들도 법적 책임을 묻게 됐다고 단독으로 보도했다.

‘성폭행 의혹’ 가수 신웅, 작사가A·무명가수B 이어 세번째 미투 나와…피해자 “절대 용서하지 않을 것” / 뉴시스
‘성폭행 의혹’ 가수 신웅, 작사가A·무명가수B 이어 세번째 미투 나와…피해자 “절대 용서하지 않을 것” / 뉴시스

특히 신웅에 큰 아들인 신동학은 신웅이 속한 SY기획 소속사 대표이자 트로트가수 신유의 친형이다.

또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신 대표를 고소한 A씨가 “신웅이 하루빨리 법적 처벌을 바라는 상황에서 그의 가족들이 나에 대해 말도 안 되는 루머를 퍼뜨리고 다닌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 변호사와 상담해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신웅은 트로트가수 신유의 아버지로 잘 알려졌다. 그의 노래 ‘나쁜 남자’, ‘시계 바늘’ 등을 작곡했다.

신웅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지난 6월 검찰에 송치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